DB: 영화 제작을 매우 지원해 주었던 가족출신으로 운이 좋았다. 부모님은 제가 6살 때 카메라를 주셨고, 그 이후로 영화를 만들었어요. 저는 사업에 들어갈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기 때문에 영화 학교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저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에서 시작하여 USC 영화 예술 학교로 편입했습니다. Bacheha-Ye aseman (천국의 아이들)그것은 내가 플레이어에이 DVD를 팝업 몇 가지 두려움과 함께했다 – 그것은 결국, 이란 영화에 내 첫 번째 벤처, 그래서 나는 무엇을 기대해야할지 조금 확실하지 않았다. 나는 외국 영화를 즐기는 데 익숙하고,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그렇지 않으면 놓칠 수있는 놀라운 영화 세계를 열어. 5분 후, 이 영화는 조금 특별하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이야기는 간단합니다. 시장 쇼핑을 하던 중 알리는 언니들의 학교 신발을 잃어버린다. 필사적으로 그들을 찾기 위해 헛된 노력 후, 그는 그와 그의 여동생이 자신의 운동화를 공유 하기로 결정, 학교에서 그들을 복구 하기 위해 매일 학교에 그녀를 만난, 학교에 자신을 얻기 위해. 그것은 거의 전체 영화의 개요입니다.

그러나 거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 이 영화는 그러한 아름다움과 순수함으로 재생됩니다. 보는 것이 참된 기쁨입니다. 모하마드 아미르 나지는 놀라운 깊이와 열정으로 알리를 연기하며, 그의 곤경에 완전히 빠져들게 됩니다. 영화 의 시작부터, 우리는 그가 그녀의 신발을 잃은 방법을 설명으로 긴장 바하레 세디치에 의해 동등한 따뜻함으로 연주 형제와 자매의 관계를 참조하십시오. 알리의 얼굴에 대한 슬픔과 뉴스에서 자흐라의 눈물은 정말 가슴 아픈 일입니다. 아이들의 얼굴에 표정은 너무 정품, 그것은 영화 시간 반을 보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즐거움이 될 것이 분명하다. 우리는 알리와 그의 아버지가 정원사로서 일자리를 찾고 있는 것을 봅니다.

처음부터 알리의 아버지는 엄격하지만, 그가 아들을 매우 사랑하고, 첫 직장을 찾을 때 미소의 간단한 교환은 마음이 따뜻해지고 완전히 믿을 수 있다는 것도 분명합니다. 도시를 자전거로 자전거를 타면 부자와 가난한 자 사이에 분명한 구분이 있다는 것이 매우 놀랍습니다. 우리는 한 소년이 신발 한 켤레를 잃어버린 것을 아버지에게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휴대 전화를 광고하는 광고판으로 거리를 타고, 수영장이있는 집, 화려한 건축 및 고급 스러움이 있는 시골 지역으로 가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서구 문명에는 너무나 많은 것들이 있어 당연한 것입니다. 우리에게 단순한 일상의 소지품은 순수한 퇴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