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푼젤은 금빛으로 잘 된 장엄한 긴 머리를 가지고 있었고, 마법부여인의 목소리를 들었을 때, 그녀는 브레이드 트레스를 풀고, 위의 창가의 갈고리 중 하나를 감은 다음, 머리카락이 20엘아래로 떨어졌고, 마법사들은 그 위에 올라갔다. 라푼젤은 머리띠를 내려놓고 마법사가 그녀에게 다가올랐다. “그게 사다리라면 나도 내 재산을 시험해 보겠다”고 말한 그는 다음날 어두워지기 시작하자 탑으로 가서 라푼젤이 태양 아래에서 가장 아름다운 아이로 성장했다. 그녀가 열두 살 이었을 때, 마법사는 숲에 누워 있는 탑에 그녀를 막았고, 계단도 문도 없었지만, 꼭대기에는 작은 창문이 있었다. 마법사가 들어가고 싶었을 때, 그녀는 그 아래에 자신을 배치하고 울었다 : 1 년 또는 2 년 후, 왕의 아들이 숲을 통해 타고 타워를 통과했다. 그러고는 노래를 들었는데, 그 노래는 너무나 매력적이어서 가만히 서서 귀를 기울였다. 라푼젤은 고독속에서 달콤한 목소리로 울려 퍼지며 시간을 보냈다. 왕의 아들은 그녀에게 올라가탑의 문을 찾고 싶었지만, 아무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집으로 돌아갔지만, 노래는 그의 마음을 깊이 감동시켰고, 매일 숲으로 나가 그 노래를 들었다.

한 번은 나무 뒤에 서 있을 때, 마법에 걸린 사람들이 그곳에 와서 그녀가 어떻게 울고 있는지 를 들었습니다. 왕의 아들은 올라갔지만, 가장 소중한 라푼젤을 찾는 대신, 사악하고 독이 많은 모습으로 그를 응시하는 마법사를 발견했습니다. `아하!` 그녀는 조롱하며 `너는 당신의 소중한 것을 가져다 주겠지만, 아름다운 새는 더 이상 둥지에서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 고양이는 그것을 가지고, 뿐만 아니라 당신의 눈을 긁어 것입니다. 라푼젤은 당신에게 손실됩니다; 다시는 그녀를 만나지 못할 것입니다.` 왕의 아들은 고통으로 옆에 있었고, 절망에 빠진 그는 탑에서 뛰어 내려왔습니다. 그는 목숨을 잃은 채 도망쳤지만, 쓰러진 가시가 눈을 찌를 수 없었다. 그런 다음 그는 숲에 대해 아주 맹목적인 방황, 뿌리와 열매만 아무것도 먹었다, 그리고 못된하지만 애도하고 그의 사랑하는 아내의 손실에 눈물을 했다. 그래서 그는 몇 년 동안 비참한 가운데 돌아다니며 사막으로 갔고, 라푼젤은 태어난 쌍둥이와 함께 소년과 소녀를 비참하게 살았다. 그는 목소리를 들었고, 그에게 너무 익숙해져서 그 쪽으로 가서 다가갔을 때, 라푼젤은 그를 알고 목에 쓰러져 울었다. 그녀의 눈물 두 개가 그의 눈을 적시고, 그들은 다시 분명해졌고, 그는 이전과 같이 그들과 함께 볼 수 있었다. 그는 그녀를 왕국으로 이끌었고, 그곳에서 기쁘게 받아들여졌고, 그 후 오랫동안 행복하고 만족하며 살았다.

이 음악 파일에는 가사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가사와 노래방을 다운로드합니다. 한때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오랫동안 헛되이 아이를 원했습니다. 그 여인은 하나님께서 자신의 소망을 허락해 주시길 바랐습니다. 이 사람들은 가장 아름다운 꽃과 허브로 가득 찬 멋진 정원을 볼 수있는 집 뒤쪽에 작은 창문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높은 벽에 둘러싸여 있었고, 그 벽은 큰 힘을 가지고 온 세상에 의해 두려워진 마법사에 속했기 때문에 아무도 감히 그 벽에 들어갈 수 없었습니다. 어느 날 여자는이 창 옆에 서서 정원을 내려다 보고 있었는데, 가장 아름다운 경사로 (라푼젤)로 심어진 침대를 보았을 때, 너무 신선하고 녹색으로 보였고, 그녀는 그것을 갈망했고, 그녀는 아주 창백하고 비참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e. 그러자 남편이 놀라서 `사랑하는 아내, 무슨 일이 있니?` 하고 물었습니다. `아,` 그녀는 대답했다, `나는 우리 집 뒤에 있는 정원에있는 경사의 일부를 먹을 수없는 경우, 나는 죽을 것이다.` 그녀를 사랑했던 그 남자는 `아내가 죽게 하는 것보다 빨리, 그녀에게 약간의 난폭을 가져와서, 그것이 무슨 대가를 치르게 하소서`라고 생각했습니다. 해질 이슬에, 그는 벽을 넘어 마법사의 동산으로 내려갔고, 급히 한 줌의 난폭을 움켜쥐고 아내에게 가져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