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는 사모아와의 2017 파시피카 챌린지와 3번의 테스트 영국 및 아일랜드 라이온스 시리즈에서 뉴질랜드의 33인 스쿼드에서 올 블랙스로 활약했습니다. 나홀로는 올 블랙스 부주장 벤 스미스가 첫 번째 테스트에서 뇌진탕을 당한 후 라이온스와의 두 번째 테스트에서 오른쪽 날개로 선발되기 위해 선발된 중년 테스트에서 단 한 번만 출전했습니다. 나홀로는 후반 59분 아론 크루덴이 라이온스 루즈 포워드 숀 오브라이언에게 밀려 퇴장당하면서 교체됐다. 나홀로의 부재로 타우루페 팔레타우는 불과 몇 초 만에 라이온스를 위해 득점을 올렸고, 이스라엘 대그는 다그와 팔레타우의 크기 차이로 인해 나홀로의 수비 능력을 재현할 수 없었습니다. 올 블랙스는 나홀로가 교체된 후 나홀로를 많이 놓쳤고, 라이온스에 21-24로 패했다. 나홀로는 뇌진탕으로 인해 세 번째 시험에서 제외되었고, 허리케인백 조디 배럿이 올 블랙스에서 처음으로 올 블랙스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올 블랙스는 시리즈를 그렸습니다. 2015년 2월, 그는 프랑스 톱 14 클럽인 ASM 클레르몽 오베르뉴와 2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는 2015 ITM 컵 [9]의 끝에 클럽에 합류했지만, 그는 올 블랙 자리에 대한 경합에 지금과 그는 나중에 클레르 몽에 의해 해제된 대로 좋은 슈퍼 럭비 시즌 후 계약을 철회하기로 결정했다. [10] 나홀로는 2015 슈퍼 럭비 시즌 최고의 트라이-득점선수로, 그해 하이랜더스에서 13번의 시도를 기록했습니다. 밀너-스커더가 어깨 수술로 인해 6개월 동안 럭비에서 제외된 후, 나홀로는 2017년 세 번째 블레디슬로 컵 테스트에서 왈라비를 상대로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나홀로는 호주를 상대로 득점을 올렸고, 올 블랙스가 호주에 18-23으로 패하면서 많은 태클 중 하나였던 왈라비 스크럼 하프 윌 게니아를 상대로 태클을 성공시켜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나홀로는 호주를 상대로 2017년 연말 투어에 출전한 네 번의 출전에서 모두 선발로 출전할 수 있었습니다. 나홀로는 2017년 11월 11일 프랑스와의 경기에서 두 번째 시도로 경기를 마친 후 38-18로 최종 점수를 허용하고 또 다른 올 블랙스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스코틀랜드를 상대로 22-17로 좁은 승리를 거둔 스코틀랜드 풀백 스튜어트 호그와의 공중 접전에서 옐로 카드를 피한 나홀로는 오른쪽 날개로 웨일스를 상대로 경기를 시작했고, 2017년 시즌을 마쳤습니다. 테스트의 처음 두 번의 시도는 올 블랙스의 33-18 승리의 10 분 왼쪽으로 출발 리마 소포아가로 대체되기 전에. 나홀로는 동료 윙어와 세계 럭비 올해의 선수 인 리에코 이오안(Rieko Ioane)의 뛰어난 활약으로 인해 또 다른 맨 오브 더 매치 상을 수상하지 못했습니다. 나홀로는 2017년 올 블랙에서 2위를 차지한 이오안(보덴 배럿과 동등한)으로 이오안의 뒤를 이어 2017년 올 블랙 7회 출전에서 6번의 시도를 기록했습니다. 나홀로는 2017년 6월 13일 영국과 아일랜드 라이온스를 상대로 하이랜더스의 오른쪽 날개로 선발 출전했다. 나홀로는 후반 25분 10m 달리기에서 아일랜드의 풀백 재러드 페인과 포워드 C. J. 스탠더드, 코트니 로스가 모두 나홀로의 득점을 저지하지 못했다.

나홀로는 80분 동안 의기투합해 엄청난 수비력을 선보인 후, 라이온스와의 경기에서 맨 오브 더 매치 상을 수상하는 등 뛰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2019년 2월, 나홀로가 최근 엘리엇 데일리를 사라센스로 잃은 말벌 RFC의 관심 속에서 런던 아일랜드에 합류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것은 나홀로가 이전에 상대했던 린스터출신의 아일랜드 영입 플랭커 숀 오브라이언의 뒷면에 있었다. 나홀로는 2018시즌 동안 8번의 경기에 출전해 8월 18일 호주를 상대로 더블 을 포함해 뉴질랜드를 상대로 4번의 경기를 치렀고, 2분 동안 두 번의 경기에서 모두 득점하며 38-13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부모조차도 하지 않았습니다. “난 소란이 싫어.” 나홀로가 집으로 돌아오기 전에 말했다.